조이누리카덕분에 팔순여행다녀왔어요~ > 이용후기


커뮤니티

조이누리카덕분에 팔순여행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그레이스   조회 268회   댓글 0건 작성일 22-10-18 10:12

본문

조이누리카와함께~아르떼뮤지엄에서~대관령양떼목장에서~
어머니의 팔순을 맞아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휄체어로 이동하셔야하는 아버지때문에 일반차량으로는 어려움이 있었는데 조이누리카덕분에 너무 편안하게 다녀올수있었습니다. 연휴기간이라 오고가는 길이 좀 막히기는 했지만 조이누리카안에서 애기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첫째날은 도착시간이 많이 지연되어 아르떼뮤지엄만 관람을 하고 강릉시장에서 대게와 랍스터를 사서 이가 불편하신 부모님도 같이 맛있게 드실수 있었습니다.
둘째날은 초당순두부와 커피빵도 먹고 강문해변과 대관령양떼목장도 들렸습니다. 이틀내내 맑고 따뜻한 날씨여서 다니기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이누리카를 처음 이용하는거라 서류를 준비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었지만 담당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잘 준비할수있었고 대여하는 절차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조이누리카와 함께라면 부모님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드릴수있을것같아 너무 기대가됩니다.

저희 가족에게 즐거운 추억과 기쁨을 가질수있게 해주신 조이누리카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13203)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50번길 20
전화 : 031-720-2809  |  팩스 : 031-733-6166  |  이메일 : joynuribus@daum.net
Copyright © 2020 성남시조이누리.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