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전 여수여행다녀왔어요 > 이용후기


커뮤니티

수술 전 여수여행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은혜맘   조회 296회   댓글 0건 작성일 23-02-10 21:12

본문

중증 장애가 있는 아이가 고관절탈구로 수술을 하게되어 수술전에 가족이 여수로 여행계획을 잡았습니다.
성남으로 이사와서 복지관과 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알아보게되어 누리카를 발견해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친정이나 시댁 어디 이동할때마다 차태우는게 힘들었고. 아이도 고관절탈구로 카시트에 1시간 이상 이동하게되면 아파했습니다.
이번 누리카 대여로 저희도 차태울때 매우 수월햇고 아이도 휠체어로 이동하니 아파하지않고 잘 갈수 있었습니다.
장애인자동차표지판있음에조 휴게소나 어디 주차할때 사람들이 유심히 보는일도 있었는데 누리카타고가니 그런일도 없고
케이블카타러갔을때는 직원주차장이용도 편히 이용할수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차가 풀옵션이라 차선이탈경고, 옆차선에 차가 가까이있으면 경고, 주차시 차전체풀샷을 볼수있게 되었어서 너무 운전할때 좋았습니다.
덕분에 장애인 주차구역이 아닌 곳에 주차할때도 편히 주차할수 있엇습니다.

차대여할때 신청방법 차이용방법을 너무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선물까지 주셔서 너무 좋게 여행할수있었습니다.
수술이 잘 되어 가을에도 이용할수있으면 좋겟습니다.
이 리프트카대여사업이 전국적으로 이용할수 있게 되어 많은 가족들이 편히 여행할수있기를 바랍니다.
아쉬운점은 최대연속일3일라는것과 반납시간이 5시라는게 좀 아쉬웟습니다.먼 지역을 가니 여유가 없이 준비하게 되더라구요. 좀더 여건이 좋아져서 오래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있는 서비스가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그래도 만족도는 100%로도 아닌 120%!!!!
너무 좋앗습니다 담에 또또 이용하겟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13203)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 150번길 20
전화 : 031-720-2809  |  팩스 : 031-733-6166  |  이메일 : joynuribus@daum.net
Copyright © 2020 성남시조이누리.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